지역난방공사, 윤리‧청렴주간 맞아 청렴토크콘서트 개최
지역난방공사, 윤리‧청렴주간 맞아 청렴토크콘서트 개최
  • 오철 기자
  • 승인 2019.06.1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O가 직접 참여하는 전직원 소통행사로 윤리·청렴 문화 확산
11일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청렴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사진=한국지역난방공사]
11일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청렴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사진=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기업윤리의 날(6월 2일)을 맞아 ‘윤리·청렴 주간’을 운영하고, 조직 차원의 윤리·청렴 문화 확산을 유도하기 위해 청렴토크콘서트 등 청렴한마당 행사를 1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황창화 사장 및 직급별 대표 직원이 마주 앉아 소통하는 청렴토크콘서트, 방송인 노정렬씨의 조직소통문화 강의 및 청렴N행시 우수작 소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청렴토크콘서트는 부서간·세대간 소통 문제부터 회식문화에 이르기까지 사장과 직원들이 평소 느껴왔던 생각을 툭 터놓고 이야기하며, 서로를 이해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또한 방송인 노정렬씨의 조직소통문화 강의를 통해 딱딱할 수 있는 주제를 유머와 함께 풀어내 임직원 스스로 조직문화에 대해 되돌아보고 상호존중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청렴한마당 행사는 자칫 어렵게 느낄수 있는 윤리라는 주제를 재밌게 풀어내고, 참여형 행사를 진행해 전 직원이 윤리경영에 대한 공감대를 몸소 체험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우리공사는 앞으로도 임직원의 윤리의식을 내재화하고 반부패 청렴문화에 앞장섬으로써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의 위상을 굳건히 다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