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정유, 스타주유소·충전소 시상식 개최
LG정유, 스타주유소·충전소 시상식 개최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3.05.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상암주유소 대상

LG칼텍스정유(회장 허동수)는 지난 13일 LG강남타워 아모리스홀에서 경영실적 및 서비스가 뛰어난 주유소와 충전소를 선발해 시상식을 가졌다.
허동수 회장을 비롯 200여명의 수상자 및 동반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비스부문, 판매부문, 직영주유소 운영부문, 충전소부문, CR(Convenience Retail)부문, 특별부문, 신규부문, 디지털부문 등 총 9개 부문에서 70개의 우수주유소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올해는 특별부문에 공로상 및 장기거래상, CR부문에 autoOasis상을 신설해 행사규모를 확대해 시상식 제도를 보완 개선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서울 상암주유소가 영예의 대상을 안았으며 올해 신설된 장기거래상에는 30여 년 이상 LG칼텍스정유와 거래해 온 대경주유소, 홍성 고북주유소, 부산 건영주유소 등이 차지했다.
허동수 회장은 “이 행사는 지난 11년 동안 경영자들간의 건전한 경쟁을 통해 주유소와 충전소 경영에 활기를 불어넣고 우수한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주유소 및 충전소 경영자에게 경영안목을 넓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역할을 해왔다”고 말하며 “우리의 주유소와 충전소 등 사업장 하나하나가 모두 업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갖추고 LG칼텍스정유와 더불어 성장함으로써 윈-원 파트너쉽을 이루자”고 당부했다.

<홍성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