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2019년 디지털영상 광고 공모전 개최
한국지역난방공사, 2019년 디지털영상 광고 공모전 개최
  • 오철 기자
  • 승인 2019.05.13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에너지·대기질 개선 등 주제로 6월 28일까지 접수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친환경·저탄소 에너지로서 미세먼지 저감 및 대기질 개선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집단에너지 역할 등을 주제로 영상과 인쇄광고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제6회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작들은 향후 공사의 대국민 홍보 관련 온라인 콘텐츠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공모 부문은 영상카메라로 촬영한 영상물, 플래시애니메이션, 3D·만화 애니메이션 등 영상 및 자유양식의 인쇄광고로 나누어 진행하며, 개인 또는 팀 단위(최대 3인)로 참여 가능하다.

접수는 5월 13일부터 6월 28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kdhccontest.com)를 통해 진행된다.

출품된 응모작들은 심사를 거쳐 오는 7월 대상을 비롯한 최우수상, 우수상 등 28점의 작품을 선정·발표 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 총 14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에너지절약과 환경개선에 기여 하고 있는 우리공사의 공적 역할을 국민들에게 적극 알리는 계기로 마련하겠다.”며,“앞으로도 우리 공사는 친환경에너지 공기업으로서 미세먼지 저감 및 온실가스 감축 등을 통한 국민생활 편익증진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2019년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포스터 [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2019년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포스터 [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