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공단, 고객만족도 2년 연속 ‘A등급’
해양환경공단, 고객만족도 2년 연속 ‘A등급’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9.04.29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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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너지신문] 해양환경공단(이사장 박승기)이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A등급’을 달성했다.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서비스 제공 고객(국민)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되고 있다.

지난해 해양환경공단은 시민참여혁신단과 청년자문단 운영, 국민과 근로자의 안전 강화를 위한 안전관리체계 혁신 노력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 ‘전반적 고객만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에서도 공기업 평균점수인 63점보다 높은 65.1점을 기록했다.

박승기 이사장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A등급 획득은 외부 고객들과 접점에 있는 직원들의 노력이 가져온 성과”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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