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공, 질높은 서비스 제공 앞장
광진공, 질높은 서비스 제공 앞장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3.02.24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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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간기업 수준의 질 높은 고객서비스가 공기업에서도 제공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한광업진흥공사는 주고객인 자원관련 업체 종사자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불친절, 지연처리, 불공정, 불편사항 등을 포함한 고객서비스 차원의 각종 제도개선을 추진해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특히 박춘택 사장은 지난 14일 자원산업에 종사하는 고객 484명에게 ‘고객께 드리는 글’이라는 서신을 보냈다.
박 사장은 이 글에서 “고객이 보기에는 광진공이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 고객 위주의 제도개선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며 “평상시 고객의 입장에서 해결해 주었으면 하는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한 일이나 광업발전에 필요한 제안 등이 있으면 내용과 격식 없이 알려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광진공은 고객들의 가장 큰 관심 사항인 광업자금 지원제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했고 신금융상품 개발에 있어 프로젝트 파이낸싱 금융을 도입하는 한편 종전 일반·운영 및 단기성 안정자금으로 제한했던 지원제도를 생산성 향상자금까지 지원 폭을 넓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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