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솔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태양광사업' 소개
메가솔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태양광사업' 소개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9.03.2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S 연계 태양광, 노후 고소득 창출 아이템"

[한국에너지신문] 국내 대표 태양광 기업 메가솔라가 지난 21일부터 23일 사흘간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 제5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참관객들에게 '태양광발전사업'을 '창업 아이템'으로 소개해 호평을 받았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명예 퇴직 예정자, 은퇴 후 프랜차이즈 예비 창업자 등 다양한 참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됐고 다양한 창업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예비창업자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메가솔라는 참관객들에게 태양광발전사업을 소개하며 노후 설계 대안으로 탁월한 수익성을 적극 홍보했다.

박지훈 홍보기획팀장은 "대기업 프랜차이즈 창업도 경쟁력이 예전보다 떨어지고 있으며, 고소득 보장이라는 유혹에 빠져, 초보 창업자들이 실패하는 경우도 허다하다"며 "하지만 태양광발전사업은 항상 고정된 수입과 업체의 유지보수, 모니터링 등 사후 관리가 가능하며 ESS시스템까지 연계한다면 높은 고소득 창출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메가솔라는 향후에도 다양한 박람회 및 전시회에 적극 참가해 태양광은 물론, ESS에 대해서도 폭 넓은 홍보를 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메가솔라는 태양광발전소 중개 매매 솔라링크(http://megasolar.co.kr/)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태양광 사업에 대한 다양한 자문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