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신제품 Deluxe E·NFB로 러시아 보일러 시장 공략
경동나비엔, 신제품 Deluxe E·NFB로 러시아 보일러 시장 공략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9.02.1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 섬 모스코' 전시회서 주력 제품 선보여
(경동나비엔 제공)© 뉴스1


[한국에너지신문] 경동나비엔은 12일(현지시간)부터 나흘동안 러시아에서 열리는 '아쿠아 섬 모스코 2019'에 참가해 주력 보일러 제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아쿠아 섬 모스코'는 매년 각국 업체가 참여하는 러시아 최대 규모 CIS 전시회다. 지난해에는 34개국 812개 업체에서 2만7000여명의 관계자가 참여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전시회에 벽걸이 가스보일러 'Deluxe E'를 전략제품으로 내세웠다. 온수는 물론 '룸콘' 적용으로 실내 온도 조절과 유지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부각해 러시아 가정용 보일러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Deluxe E 외에도 경동나비엔이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콘덴싱보일러 'NCB 700'과 일반형 난방 전용 벽걸이 가스보일러도 이번 전시회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러시아 상업용 보일러 시장을 겨냥한 관체형 보일러 'NFB'도 출시된다. 경동나비엔 고유의 콘덴싱 기술이 적용된 NFB는 최소화된 소음과 병렬연결로 중대형 보일러 역할을 돕는 '캐스케이드 시스템'이 탑재됐다.

김택현 경동나비엔 러시아 법인장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신제품 라인업을 기반으로 신규 유통채널 확보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