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정유 조이마트 및 계열 주유소 홈페이지 통해 토종마늘 판매
LG정유 조이마트 및 계열 주유소 홈페이지 통해 토종마늘 판매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2.08.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5일까지 1차, 김장철까지 2차행사로 시중가보다 저렴<2002-8-19>
LG칼텍스정유(대표 허동수)는 전국의 LG정유 조이마트와 600여 계열 주유소 및 LG칼텍스정유 홈페이지(www.lgcaltex.co.kr, www.sigma6.co.kr) 등을 통해 경북 의성 지역의 토종마늘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번 마늘 판매는 오는 9월 25일까지 1차적으로 이루어지고, 김장철까지는 2단계 행사로 진행된다. 또 이번행사에 참여하는 LG정유 조이마트는 수익 개념이 배제된 공익캠페인의 성격으로 모두 자발적인 의사에 따라 참여하여 필요시 주문 접수 활동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의성 토종마늘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LG정유 행사 주유소에 비치된 주문서를 통해 주문하거나 LG칼텍스정유 홈페이지에 들려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된다.
마늘구입대금은 LG정유 조이마트에 직접 지불하거나 온라인 송금을 통해 지불할 수 있으며, 고객이 주문한 마늘은 택배를 통해 주문 후 10일 이내에 원하는 장소로 배송된다.
행사 기간 중 의성마늘을 구입하는 고객 400여 명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마늘, 돌산갓김치, 고추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전단(주문엽서), 현수막, 경품 등 이번 행사에 소요되는 비용 일체는 LG칼텍스정유가 부담한다.
한편 LG칼텍스정유는 의성마늘 뿐 아니라 괴산고추, 여수돌산갓김치, 우유, 돈육 등 타 지역 농가에 대해서도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이덕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