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정유 여름 야외영화 페스티벌 개최
LG정유 여름 야외영화 페스티벌 개최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2.08.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만원 이상 주유고객에게 1인당 4매의 초대권 선착순 제공
LG칼텍스정유(대표 허동수)가 LG주유소 / 충전소 고객들을 위해 ‘여름 야외영화 페스티벌(Cool~ Cool~ 씨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Cool~ Cool~ 씨네 페스티벌’은 오는 20일 대전 엑스포 자동차극장, 21일 대구 팔공산 자동차극장, 그리고 22일에는 서울 잠실 탄천 자동차극장에서 각각 개최될 예정이다.
여름 야외영화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대전, 대구, 서울지역 인근 130여 개 LG계열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는 8월 17일까지 3만원 이상 주유 고객에게 1인당 최대 4매의 초대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SIGMA6 보너스카드 회원들은 8월 16일까지 이 회사 마케팅 사이트(www.sigma6.co.kr)에 접속해 행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제공받았다.
‘Cool~ Cool~ 씨네 페스티벌’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 1부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가족영화제로서 ‘기쿠지로의 여름’이 상영되며, 오후 11시부터 진행되는 2부는 연인들은 위한 한여름밤 공포영화제로 ‘쓰리’가 상영된다.
이번 여름 야외영화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생수 1병과 피크닉용 돗자리가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된다.
또한 극장 한편에 별도의 행사장을 마련 영화 상영 전에 축구공차기, 풍선폭탄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10만원권 디지털상품권, 축구공 등의 푸짐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이덕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