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
한전KDN,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8.12.27 1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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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과 함께하는 기업문화로 성장 기반 마련
한전KDN은 27일 본사에서 회사의 문화혁신에 기반한 경영혁신 전략을 수립하고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식’을 개최했다.
한전KDN은 27일 본사에서 회사의 문화혁신에 기반한 경영혁신 전략을 수립하고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식’을 개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27일 본사에서 회사의 문화혁신에 기반한 경영혁신 전략을 수립하고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 회사는 공기업 최초로 전 구성원의 의식과 문화 혁신에 기반한 전략을 정해 공포했다. 혁신 당사자인 구성원의 삶의 변화를 기반으로 혁신에 대한 수용성을 높이고 국민과 함께 소통하는 기업 문화를 조성하자는 취지다.

금번 전략 수립은 올해 초 취임한 박성철 사장의 지속적 혁신노력에 대한 결과물 중 하나다. 그동안 혁신은 구성원의 의식과 문화의 개선 없는 단편적 노력으로 혁신동기가 부족하고 변화 역시 미흡했다.  이 회사의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비전은 ‘국민과 함께하는 기업문화로 에너지ICT 미래혁신을 열어가는 한전KDN’이다. 이를 바탕으로 ‘미래대비 신성장동력 창출’, ‘공공기관 사회적 가치구현’, ‘상호간 존중하며 함께 일하는 기업문화’를 3대 전략목표로 2022년까지 총 43개의 과제를 수행할 계획이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혁신 문화 중장기 전략의 중심에는 국민의 행복이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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