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서해에너지-서산시, CCTV 관제정보 공동활용…안전사고 예방
미래엔서해에너지-서산시, CCTV 관제정보 공동활용…안전사고 예방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8.12.0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엔서해에너지와 충남 서산시가 CCTV 관제정보 공동활용 협약을 체결했다. 
미래엔서해에너지와 충남 서산시가 CCTV 관제정보 공동활용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에너지신문]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 박영수)는 지난 4일 충남 서산시청에서 서산시와 도시가스관련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CCTV 관제정보 공동활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서산시는 CCTV 관제 도중 가스시설 파손 및 누출의심이나 주변 위험요인 발견 시, 혹은 각종 지하 매설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굴착공사 현장 발견 시, 미래엔서해에너지에 상황을 통보하고,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즉각 출동을 통해 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박영수 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이사는 "도시가스의 안전한 공급을 위해 본 협약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안전한 도시가스 공급을 위해 다방면으로 방안을 모색하고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미래엔서해에너지는 '희망 2019 나눔 캠페인'을 통해 서산시에 성금 일천만원을 기탁해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대표 에너지솔루션기업으로 입지를 다졌다.

미래엔서해에너지 관계자는 서산시와 더불어 충남도 및 4개 시·군에도 지역발전금을 기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