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칼텍스정유, 주유소내 치킨전문점 파파이스 개설
LG칼텍스정유, 주유소내 치킨전문점 파파이스 개설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2.06.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 송산주유소내 드라이브-스루형 패스트푸드점 매장 개설<2002-6-26>
LG칼텍스정유(대표 허동수)가 27일 의정부 송산주유소내에 드라이브-스루(Drive-Thru)형 패스트푸드점인 파파이스(Popeyes)를 개설하고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했다.
주유소내 파파이스 1호점인 의정부시 송산주유소는 신규 개업하는 주유소로서 고객이 차에 앉은 채로 간편하게 음식을 주문하고 동시에 주유를 할 수 있는 선진국형 드라이브-스루 형태를 도입, 고객의 편리를 높였다.
LG정유와 파파이스는 개업 기념으로 7월말까지 송산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한 고객에게 3천원 상당의 치킨세트 무료시식권과 무료세차권 등을 증정하고 주유소내 파파이스 매장에서 1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주유할인권과 파파이스컵, 캐릭터인형, 무료세차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 동안 LG정유는 주유소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주유소의 유휴 공간을 활용해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고자 주유소 편의점인 조이마트를 도입하고 경정비점인 오토 오아시스를 자체브랜드로 개발해 성공적으로 운영해왔다.
또한 맥도날드, 서브웨이, 도미노피자 등의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와도 전력적 제류를 맺고 브랜드 상호간의 상승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도 기울여 왔다.
LG정유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변 상권과 고객특성에 맞는 다양한 업종을 개발해 주유소를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테이션(Life Station)으로 전환시킬 계획이다.<이덕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