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칼텍스정유, 신용카드형 선불카드형태 상품권 출시
LG칼텍스정유, 신용카드형 선불카드형태 상품권 출시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2.06.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만원권 등 3종류로 다양한 결제수단 제공<2002-6-10>
LG칼텍스정유(대표 허동수)는 최근 국내 정유업계 최초로 신용카드 형태의 선불카드인 ‘LG정유 디지털 상품권’을 출시했다.
‘LG정유 디지털 상품권’은 10만원권, 20만원권, 30만원권 등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고객에게 더욱 다양하고 편리한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디지털 상품권은 그동안 발행하던 전자식 선불카드(PP카드, Pre-Paid Card)를 대체하는 것으로 기존의 전자식 선불카드가 전용단말기를 갖춘 사업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했던 반면, 디지털 상품권은 기존 신용카드 단말기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 불량률을 대폭 줄일 수 있다.
또한 10만원권 이상의 고액권종을 발행함으로써 고액 주유상품권 발행을 요구해온 고객의 요구도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
LG정유는 앞으로 백화점, 할인점 및 인터넷 쇼핑몰 등과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LG정유 디지털 상품권’의 사용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여서 상품권 매출액의 획기적인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LG정유는 디지털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마케팅 사이트인 시그마 6(www.sigma6.co.kr) 온라인 퀴즈 및 주유소, 충전소를 통한 엽서 퀴즈 등 대대적인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7월말까지 진행되는 '행운 팡팡! 선물 팡팡' 퀴즈 대잔치는 퀴즈에 참여한 고객들 중 611명을 추첨, 1등 100만원 상당의 LG정유 디지털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선사한다.<이덕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