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전력그룹사 이전지역 농수축산물 박람회 외
한전, 전력그룹사 이전지역 농수축산물 박람회 외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8.11.0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너지신문]

○ 전력그룹사, 서울 광화문서 이전지역 농축산물 판매 박람회

한국전력(사장 김종갑)은 ‘전력그룹사 이전지역 농수축산물 박람회’를 5일부터 7일까지 광화문광장에서 개최했다. 한전과 한수원, 남동발전, 중부발전, 서부발전, 남부발전, 동서발전, 한전기술, 한전KPS, 한전원자력연료, 한전KDN 등이 부산, 광주, 대전, 울산, 전남, 충남 보령, 태안, 전남 나주, 경북 경주, 김천, 경남 진주 등의 지자체와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 기업 등과 함께 본사 이전 지역의 우수 농수축산물을 시민들에게 직거래 판매했다.

○ ‘나에게 더 가까운 에너지는 뭘까?’

한전은 오는 12월 7일까지 ‘2018 한국전력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을 연다. 올해의 주제는 ‘나에게 더 가까운 에너지’이며 전기의 효율적 사용,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세상, 디지털변환 등 글로벌 에너지 트렌드 및 미래 에너지의 변화, 한전의 다양한 역할과 노력들을 담은 3분 이내의 영상과 8컷 이상의 웹툰을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하면 된다. 영상과 웹툰 각 21점의 수상작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www.kepcocontest.co.kr)에서 볼 수 있다. 유튜브, 페이스북 등 한전의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수상작이 공개된다.

○ 한전, LH와 공동주택 에너지 효율 향상사업 협약

한전은 1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공동주택 에너지 효율 향상사업 업무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양측은 △공동주택 에너지 효율향상사업 발굴 및 기술교류 △임대주택 조명기기(LED) 교체사업 △에너지 복지 확대를 위한 공동주택 고효율기기 교체사업 등의 분야에서 협력을 이어나가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