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회 LG칼텍스정유 스타주유소/충전소 시상식
10회 LG칼텍스정유 스타주유소/충전소 시상식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2.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유소 경영우수 사례공유 현장서비스 적극 강화<2002-5-21 09:55>
LG칼텍스정유(대표 허동수)가 지난 21일 LG강남타워 아모리스홀에서 LG정유 계열 전 주유소와 충전소 중 경영실적 및 서비스가 뛰어난 주유소 선발해 시상하는 ‘2002년 스타주유소/충전소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93년 업계 처음 시행되어 올해 10회를 맞는 이 행사는 치열한 시장경쟁 속에서 건전한 경쟁을 통해 주유소 경영에 활기를 불어넣고 우수한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주유소 경영자의 경영 안목을 넓히는 기회가 되었다.
이날 시상식에는 허동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200여명의 수상자 및 동반 가족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대상, 서비스 부문, 경질유판매부문, 직영주유소 운영부문, 충전소 부문, 조이마트부문, 디지털 부문 등 총 11개 부문에서 67개의 우수 주유소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올해 신설된 대상 부문에는 분당로마도시고속주유소가 첫 수상의 기쁨을 누렸으며, 또한 인터넷 경영활동을 적극 펼친 주유소에 시상하는 디지털부문에는 대구 대림 공단주유소가 수상했다.
LG칼텍스정유는 이번 행사를 단발적인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보완 개선하여 주유소 및 충전소의 고객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사업장으로 정착하는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이덕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