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와 함께하는 군포시민 나눔문화 캠페인
GS파워와 함께하는 군포시민 나눔문화 캠페인
  • 오철 기자
  • 승인 2018.11.0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1일 산본에서 'GS파워와 함께하는 클로버 나눔 캠페인’ 축제 열려
김영구 GS파워 고객지원처장(우)이 겨울나기 연탄기부 약정서를 전달하고 있다
김영구 GS파워 고객지원처장(우)이 겨울나기 연탄기부 약정서를 전달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GS파워(사장 김응식)는 지난달 31일 산본 중심상가 광장에서 군포 가야종합사회복지관과 김원섭 군포시 부시장, 이근행 시의회 의장 등 유관기관 관계자와 군포 시민 약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GS파워와 함께하는 클로버 나눔 캠페인’ 축제를 가졌다고 밝혔다.

올해 4회를 맞는 GS파워와 함께하는 클로버 나눔 캠페인은 '소액기부 문화 활성화를 통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 행복을 만들어 나가는 건강한 시민이 되어 보자'라는 취지로 지난 2015년 GS파워 후원 아래 군포 가야 종합사회복지관과 일부 시민사회 단체가 뜻을 모아 시작된 행복도시 만들기 프로그램이다.

이번 축제는 군포 어린이 합창단과 전문여성 댄싱팀 등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산본 중심역 일대에 마련된 희망우체통(미리크리스마스), 클로버 비누나눔 가게, 클로버 희망 뱃지 등 거리부스와 클로버스토어(착한나눔 실천가게)를 통해 모여진 성금을 전달하는 나눔 전달식으로 이어 졌다. 또 군포시를 대표하는 아동, 청소년, 성인들이 참여한 나눔 선포식은 시민들로 부터 열띤 호응을 받았다. 

김응식 사장은 "우리는 그동안 클로버 나눔 캠페인을 통해 작은 정성이 이웃을 위한 큰 사랑으로 이어지는 것을 매년 확인하고 있다“ 면서, "앞으로도 군포시민의 나눔 문화 캠페인이 이 지역의 명품 나눔 문화 전통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응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응식 사장은 어려운 이웃의 겨울맞이를 위한 연탄 기부 약정서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