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머티리얼즈, 영주시노인복지관 주관 제1회 효 페스티벌 후원
SK머티리얼즈, 영주시노인복지관 주관 제1회 효 페스티벌 후원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8.10.2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너지신문] SK머티리얼즈(대표이사 장용호)는 26일 영주시노인복지관 앞마당에서 열린 경로의 달 기념 ‘제1회 영주시, SK머티리얼즈와 함께 효 페스티벌’을 후원하고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영주시장, 시의장 등과 영주 지역 어르신 15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영주시 노인복지관이 주관하고, SK머티리얼즈 등 기업 후원으로 어르신들의 문화예술공연과 만수무강상, 효행상 등 시상, 한우곰탕 식사 제공 등으로 이루어졌다.

행사에 앞서 SK머티리얼즈 장용호 대표이사는 영주시노인복지관 관장실에서 장욱현 영주시장과 이중호 영주시의장, 대한불교 천태종복지재단 사무총장, 영주시 노인복지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행사를 위한 SK행복나눔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SK머티리얼즈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해 행사장 안내, 식사제공 도우미, 행사장 정리정돈 등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장용호 SK머티리얼즈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오늘 행사가 우리나라 경제발전에 힘쓰신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르신들 노후의 삶이 더욱 행복해지는데 기여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 후원을 계기로 SK머티리얼즈는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 주민 행복과 사회적 가치를 제고하려는 SK 경영철학의 실현을 통해 주민들에게 신뢰받고 자랑스러운 지역 대표 기업이 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