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 새 LPG 멤버십 ‘행복충전’ 운영
SK가스, 새 LPG 멤버십 ‘행복충전’ 운영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8.10.1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가스는 일반 LPG차량을 대상으로 신규 멤버십 ‘행복충전’을 선보였다.
SK가스는 일반 LPG차량을 대상으로 신규 멤버십 ‘행복충전’을 선보였다.

[한국에너지신문] SK가스는 일반 LPG차량을 대상으로 신규 멤버십 ‘행복충전’을 선보였다.

행복충전은 LPG충전소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미세먼지와 배출가스 등 환경 문제와 관련해 LPG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상황을 고려해 기획됐다.

SK가스는 지난 6월 부산 지역에서 멤버십 서비스 시범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운영을 계기로 LPG충전소에서 회원 가입을 하고 2만 원 이상 충전 시 3000원 상당 LPG 충전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사다리타기 게임과 룰렛 이벤트 등 경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아자동차 레이 LPG 프레스티지 5명, LG 공기청정기 20명, LPG 충전 쿠폰 1만원권 1500명, LPG 충전 쿠폰 2000원권 5000명 등을 당첨자에게 나눠준다.

멤버십은 모바일 앱 ‘시럽(Syrup)’을 다운받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앱을 통해 포인트 적립과 사용, 할인 쿠폰 등을 사용할 수 있다.

SK가스 관계자는 “소비자 관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양질의 멤버십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사용금액에 따라 충전 적립금을 확대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