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군포 어르신 100세 장수 축하연 개최
GS파워, 군포 어르신 100세 장수 축하연 개최
  • 오철 기자
  • 승인 2018.10.0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6회째로 지역 명품 어르신 행사로 정착
5일 구순백순 장수잔치에서 한대희 군포시장 등 참석자들이 어르신들에게 장수를 기원하는 헌주를 드리고 기념촬영을 했다.
5일 구순백순 장수잔치에서 한대희 군포시장 등 참석자들이 어르신들에게 장수를 기원하는 헌주를 드리고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에너지신문] GS파워(사장 김응식)는 지난 5일 산본 애스톤하우스 부페에서 군포시에 거주하는 90세 이상 어르신들과 지역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GS파워와 함께하는 구순백순 어르신 장수 축하연’을 가졌다고 밝혔다.

군포 어르신 100세 장수 축하연은 올해로 6회째 열리는 것으로 우리나라의 번영을 위해 고생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한 이 지역 명품 경로행사이다. 최고령인 102세 박남순 어르신을 비롯해 평균연령 95세의 어르신 20명이 참여했으며, 한대희 군포시장, 이견행 군포시의회 의장, 이학영 국회의원, 김정우 국회의원 등 유관기관 인사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한대희 군포시장의 축사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헌주 및 헌화, 케이크 커팅 등의 본식 후 가야어린이집 원아들의 재롱잔치, 국악공연 등으로 이어져 참석한 어르신들의 얼굴에는 함박웃음이 번졌다.

최고령 박남순 어르신께서는 장수비결을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사는 것”이라 말씀하셔서 참석한 사람들의 큰 공감을 자아냈다.

이날 김응식 GS파워 사장은 “밤낮을 가리지 않고 일하며 갖은 역경을 이겨 내신 어르신들의 은혜를 잊지 말아야 한다”라며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르신 장수 축하연이 지역을 대표하는 행사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GS파워는 이외에도 지역 어르신을 위한 건강 검진 및 힐링여행, 수의제공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지역 어르신들께 공경의 마음을 표현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