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기술공사, 경영혁신 특강 및 주니어보드 워크숍 실시
가스기술공사, 경영혁신 특강 및 주니어보드 워크숍 실시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8.10.0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일, 임직원·제1기 주니어보드 20명 대상 진행
이호수 가스기술공사 사회가치실장이 주니어보드 워크숍에서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호수 가스기술공사 사회가치실장이 주니어보드 워크숍에서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가 성공적인 경영혁신 추진 기반 구축을 위한 경영혁신 특강과 주니어보드 워크숍을 실시했다.

공사는 지난 4일 중앙대학교 김창봉 교수를 초빙해 본사 임직원 및 주니어보드를 대상으로 경영혁신 특강을 진행했다.

김창봉 교수는 ‘4차 산업혁명 시대, KOGAS-Tech의 미래’라는 주제로 산업혁명의 태동과 4차 산업혁명으로의 발전 과정, 4차 산업혁명 기술을 활용한 유지보수 기술 등 변화된 패러다임 속에서 공사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제언했다.

이어 ‘제1기 주니어보드 워크숍’도 진행됐다. 워크숍은 선정된 20명의 주니어보드를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공공기관 혁신 방향’, ‘공공기관 혁신목표와 현장의 니즈 분석’, ‘혁신목표와 성과관리 이해’ 등 공사 혁신 추진에 대한 이해교육이 진행됐다. 이번 워크숍은 5일까지 이어진다.

이호수 사회가치실장은 “혁신리더 수행 경험이 미래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며 “사회가치실은 모든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