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종합화학, 송편 빚기 자원봉사활동 실시
SK종합화학, 송편 빚기 자원봉사활동 실시
  • 임은서 기자
  • 승인 2018.09.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서
지난 19일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김형건 SK종합화학 사장이 어르신들과 함께 빚은 송편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19일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김형건 SK종합화학 사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어르신들과 함께 빚은 송편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SK종합화학 구성원들이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 독거 노인들과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눴다.

SK종합화학은 지난 19일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추석맞이 송편 빚기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자원봉사활동에는 김형건 SK종합화학 사장 및 구성원 20여명과 독거노인 40여명이 참가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자원봉사자들은 참여한 어르신들과 레크레이션 시간을 갖고 함께 송편을 빚으며 시간을 보냈다. 또 즉석에서 행복한 한가위를 주제로 송편 빚기 대회를 열어 조별로 만든 송편 작품을 감상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에게는 송편과 함께 추석선물을 전달했다.

탁우상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 “SK종합화학 덕분에 어르신들이 올해 유례없는 폭염과 외로움에 지친 일상을 벗어나 잠시나마 밝게 웃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형건 SK종합화학 사장은 “반달이 하루하루 차올라 보름달이 되듯 삶이 행복으로 가득 차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반달 모양의 송편을 어르신들과 함께 빚었다”고 밝혔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지난 2016년 중점 사회공헌 분야를 독거노인과 발달장애아동 지원으로 선정하고 전 구성원이 자발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