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찾아가는 FAN 마케팅’ 진행
보쉬, ‘찾아가는 FAN 마케팅’ 진행
  • 임은서 기자
  • 승인 2018.09.1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보쉬 대리점과 협업... 최신제품 및 주력 제품 시연 및 체험기회 제공

[한국에너지신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2012년부터 시작한 ‘보쉬 전동공구 찾아가는 시연회’가 현재까지 누적 5000여 회로 6년동안 진행됐다고 13일 밝혔다.

‘보쉬 전동공구 찾아가는 시연회’는 전국 보쉬 전동공구 유저 및 소비자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시연회는 전국 보쉬 판매 대리점 및 서브 판매점 앞, 공구단지 내 행사 장소 등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시연회 진행이 가능한 전국 보쉬 전동공구 대리점의 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보쉬 전문시연팀이 제품 시연을 하고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구매를 원하는 경우에는 매장으로 바로 들어가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고 보쉬측은 설명했다.

구매 후에는 시연팀에서 오프라인 구매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연회 일정은 보쉬전동공구 커뮤니티카페(https://cafe.naver.com/boschpt) 또는 보쉬콜센터(080-955-090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보쉬 전동공구는 양방향 소통을 통해 유저들의 니즈와 의견이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전국에 있는 보쉬 전동공구 사용자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찾아가는 시연회를 기획했고 전국의 보쉬 대리점과의 협업을 통해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쉬 툴마스터 캠프 이벤트 현장
보쉬 툴마스터 캠프 이벤트 현장

또한 보쉬는 2016년부터 업계 중 유일하게 전동공구 전문 사용 마스터들의 교류와 소통을 지원하는 보쉬 툴마스터(Tool Master)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툴마스터를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해 신제품 시연 및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전문가들의 교류의 장을 지원한다. 올해에는 오토캠핑장에서 툴마스터뿐만 아니라 신청 회원을 초대해 캠프 형태로 진행했다.

이외에 이 회사는 전시회 참여, 보쉬 전동공구가 입점한 대형마트에서 소비자 시연 및 체험행사를 진행하는 ‘보쉬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전동공구 사용자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