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LPG차 장기 렌트하면 OK 캐시백 적립 받는다
친환경 LPG차 장기 렌트하면 OK 캐시백 적립 받는다
  • 임은서 기자
  • 승인 2018.08.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가스· SK 에너지· SK렌터카, ‘Club Most-R LPG’ 멤버십 서비스 시작... 월 12만원 충전시 6천포인트 추가 제공
SK가스는 SK에너지, SK렌터카와 함께 LPG 개인 장기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OK캐시백 6천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Club Most-R LPG'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
SK가스는 SK에너지, SK렌터카와 함께 LPG 개인 장기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lub Most-R LPG'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국에너지신문] SK가스는 SK에너지, SK렌터카와 함께 LPG 개인 장기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체 계약기간동안 매월 OK캐시백 6천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클럽 모스트-알 엘피지(Club Most-R LPG)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LPG 장기 렌트 고객이 계약기간 동안 전국 760여개 SK가스 및 SK에너지 충전소에서 월 12만원 이상 충전하면 기존에 제공되던 0.5%의 OK캐쉬백 적립포인트에 추가로 6천 포인트를 적립받는다고 설명했다.

5년 렌탈 계약 고객은 최대 36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및 타이어 교체 할인 등 기존의 클럽 모스트(Club MOST) 서비스도 제공한다.

SK가스 관계자는 “렌터카를 통해 경제적이고 편리한 친환경 차량인 LPG차를 쉽게 소유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SK충전소를 이용해주시는 LPG 승용차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향후 다양한 LPG차량 특화서비스를 개발해 LPG 이용고객에게 더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