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서해에너지, '도시가스 공급 과정은 이렇습니다"
미래엔서해에너지, '도시가스 공급 과정은 이렇습니다"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8.08.2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고객초청 가스과학관 견학행사' 실시
사회공헌 공로 인정...충남도지사 표창 수상
미래엔서해에너지가 23일 '고객초청 가스과학관 견학행사'를 실시했다.
미래엔서해에너지가 23일 가스과학관에서 '고객초청 견학행사'를 실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충남서북부 도시가스 공급업체인 미래엔서해에너지가 지난 23일 지역 주민들과 도시가스 사용 업체 직원, 유관기관 관계자 등을 초대해 '가스과학관 견학행사'를 실시했다.

총 7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인천에 위치한 가스과학관 견학을 통해 LNG의 특성 등 도시가스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과 더불어, 미래엔서해에너지 본사 견학을 통해 고객이 실제 이용하는 도시가스의 공급과정 및 안전성에 대해 알리는 자리였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가스과학관 견학행사 외에도 매년 △도서기부 △자유학기제 운영 △장학금 지원 △지역발전기금 전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특히, 이 날 행사에서 미래엔서해에너지는 그 동안의 사회공헌에 대한 노고를 인정받아 충청남도 도지사 표창장을 수상했다.

최유호 당진 자원봉사센터장의 대리 전달로 표창장을 수상한 송민섭 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사회공헌활동을 인정 받아 충청남도지사 표창장을 받았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사회공헌활동을 인정 받아 충남도지사 표창장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