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립지관리공사, 2018년도 제1차 동반성장협의회 개최
매립지관리공사, 2018년도 제1차 동반성장협의회 개최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8.07.2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사 대표 '동반성장협의회' 구성…본격 소통 시작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는 지난 25일 '2018년도 제1차 동반성장협의회'를 개최했다.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가 지난 25일 '2018년도 제1차 동반성장협의회'를 개최했다.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한국에너지신문]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사장 서주원)는 지난 25일 '2018년도 제1차 동반성장협의회'를 개최했다.

공사 임직원과 협력사 대표 각각 17명으로 구성된 협의회는 공정거래 문화를 확산하고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연 2회 개최되고 있다.

이번 협의회에서 공사는 전년도 동반성장 실적을 보고하고 2018년도 중소기업 지원정책 중 기술보호제도와 기술자료임치제도를 소개했다.

이어 지난해 성과공유제 우수사례로 선정된 '안정화조의 악취처리장치 공동개발 등 동반성장 추진성과'에 대해 발표했다.

서주원 사장은 "올해로 7년째를 맞는 동반성장협의회가 보여주기 식의 행정기구가 아닌 실효성 있는 협의기구로 협력사와 의견교류가 활발히 이뤄지길 바란다"며 "모든 참석자들이 동반성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있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립지관리공사는 지난해 동반성장을 위시한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고 효율적인 기관운영 실적으로 공공기관 경영평가에서 우수(A)등급과 동반성장평가에서 양호등급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