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발달장애인 직무역량 향상 돕는다
SK이노베이션, 발달장애인 직무역량 향상 돕는다
  • 임은서 기자
  • 승인 2018.07.2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직무 교육 통해 발달장애인 고용 지원하는 협약식 개최
강선희 SK이노베이션 지속경영본부장(가운데)이 지난 26일 서울발달장애인훈련센터에서 ‘발달장애인 직무 교육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이성규 한국장애인재단 이사장(오른쪽), 이효성 서울발달장애인훈련센터 센터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선희 SK이노베이션 지속경영본부장(가운데)이 지난 26일 서울발달장애인훈련센터에서 ‘발달장애인 직무 교육 업무 협약’ 후 이성규 한국장애인재단 이사장(오른쪽), 이효성 서울발달장애인훈련센터 센터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SK이노베이션(대표이사 김준)은 지난 26일 서울 동대문구 서울발달장애인 훈련센터에서 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 서울발달장애인훈련센터(센터장 이효성)와 함께 발달장애인 직무 교육 공동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발달장애인 자립 지원 프로그램으로 발달장애인 직무 전문성 향상 교육 및 고용연계, 발달장애인 고용 확대를 위한 직업 탐색 및 신직무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발달장애인들의 직무 전문성 향상을 중심으로 ▲바리스타, 제과제빵 등 직무 전문성 향상 교육 ▲글쓰기 방송제작 등 신직무 관련 교육 ▲표현과 소통 능력 향상 등 이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은 지난 2016년부터 자원봉사활동 중점 테마 대상에 발달장애인을 선정하고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 발달장애인의 사회화 과정을 돕는 등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