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애뉴얼리포트, 미 LACP ‘2017 비전 어워즈’ 금상 수상
삼천리 애뉴얼리포트, 미 LACP ‘2017 비전 어워즈’ 금상 수상
  • 임은서 기자
  • 승인 2018.07.2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틸리티(가스) 부문 수상 영예
2017년 삼천리 애뉴얼리포트.

[한국에너지신문] 삼천리가 발간한 2017년도 애뉴얼리포트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2017 비전 어워즈(Vision Awards)’ 유틸리티(가스)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가 주관하는 이 어워즈는 전 세계 기업과 정부 기관 및 비영리 단체의 연차 보고서,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사회공헌 보고서 등이 종합적으로 평가된다.

세계적 재무 전문가, 작가, 디자이너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평가를 진행하며 올해 20여 개국에서 약 1000개에 이르는 기관이 응모해 관심을 모았다.

삼천리 2017년도 애뉴얼리포트는 그룹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해 사업 성과와 지속가능경영 실천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으며, 평가 항목인 서술 능력, 메시지 명확성, 정보 전달력, 디자인 등 총 8개 영역에서 모두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삼천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회사의 경영현황과 사업성과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구현하고 풍부한 내용을 담고자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여러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경청하고 질적으로 우수한 애뉴얼리포트를 제작해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한 삼천리의 노력을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