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LPG, ‘으랏차차 행복충전’ 프로모션 진행
SK LPG, ‘으랏차차 행복충전’ 프로모션 진행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8.06.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가스, ‘시럽’ 앱과 부산 7개 충전소서 ‘행복충전’ 멤버십 가입 이벤트 펼쳐

[한국에너지신문] SK가스(대표 이재훈)는 일반 LPG 운전자를 대상으로 하는 멤버십 서비스인 ‘행복충전’을 런칭하며, 멤버십 가입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복충전’은 LPG 충전 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멤버십 서비스이다.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시범 운영 중이며, 연내 전국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으랏차차 행복충전’은 1등 LPG 프레스티지(1명), 2등 공기청정기(2명), 3등 무선청소기(3명), 4등 팔도 비빔면(300명), 5등 두툼 2000포인트(700명) 등을 받을 수 있는 영수증 경품 행사다. 멤버십 서비스를 가입하고 2만원 이상 충전한 영수증을 통해 응모되며, 8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경품은 8월 29일, 30일 양일간 해당 충전소에서 공개추첨한다.

멤버십 가입자에게 장바구니 또는 LPG 충전포인트로 교환 가능한 3000포인트를 지급하며, 누적 충전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멤버십 혜택의 폭넓은 경험을 제공한다.

‘행복충전’은 부산지역 부산에너지, 구포충전소, 대연충전소, 신한가스, 사상충전소, 광진기업(장림), 한국가스산업 등 7곳과 모바일 ‘시럽’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행복충전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