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 런칭
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 런칭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8.06.2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중식당 ‘CHAI797‘·한우 등심 전문점 ‘정육점’, 전 매장 사용 가능

[한국에너지신문] 삼천리그룹 삼천리ENG 외식사업 부문(SL&C)이 모던 중식당 ‘CHAI797’과 한우 등심 전문점 ‘정육점’ 등 전국 18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통합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을 런칭해 22일부터 선보인다.

‘에스온(S-ON)’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가입 즉시 모바일 카드가 발급돼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www.slnc.co.kr)에서도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 후에는 전 매장에서 휴대폰 번호 제시만으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모든 회원에게는 가입 후 1년 동안 CHAI797과 정육점에서 이용 가능한 50만원 상당의 웰컴쿠폰북과 기념일 주류 쿠폰이 조건 없이 발급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에스온(S-ON) 포인트’가 최대 0.3%까지 적립돼 모든 매장에서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VIP, VVIP 등급 회원에게는 기념일 플라워 서비스, 프리미엄 코스 식사권, 프리미엄 메뉴로 구성된 50만원 상당의 쿠폰북 등을 추가로 제공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삼천리ENG 외식사업 부문 관계자는 “’에스온(S-ON)’은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런칭한 모바일 멤버십으로 웰컴쿠폰북, 포인트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모든 매장에서 쉽고 간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CHAI797과 정육점에서 최상의 미식 경험과 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