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부발전, 사회적가치 창출 위한 ‘혁신성장위원회’ 구축
한국남부발전, 사회적가치 창출 위한 ‘혁신성장위원회’ 구축
  • 임은서 기자
  • 승인 2018.06.2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간부 워크숍을 통해 사회적가치 기반의 사업경쟁력 확보 토론
신정식 한국남부발전 사장(앞줄 왼쪽 일곱 번째)과  한국남부발전 경영간부들이 전사 경영간부워크숍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정식 한국남부발전 사장(앞줄 왼쪽 일곱 번째)과 한국남부발전 경영간부들이 '2018년도 제 2차경영간부 워크숍'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은 19일~20일 본사 비전룸에서 ‘2018년도 제 2차 전사 경영간부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영간부 워크숍은 사회적가치 창출과 미래경쟁력 강화를 위해 회사의 주요 정책 및 사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으기 위해 추진됐다고 밝혔다.

워크숍에서는 2030년까지 미세먼지를 현재 수준보다 73% 이상 감축을 목표로 설비를 개선하는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남부발전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사회적가치 중심의 혁신성장을 위한 컨트롤타워 ‘KOSPO 혁신성장위원회’를 구축할 예정이다.

혁신성장위원회는 ▲에너지전환분과 ▲친환경에너지분과 ▲혁신성장사업분과 ▲사회적가치분과 등 총 4개 분과로 구성돼 신재생에너지 확대, 발전소 친환경화, 에너지분권과, 신사업영역 개척 등을 핵심주제로 선정해 운영될 예정이다.

신정식 한국남부발전 사장은 “사람이 먼저다’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안전제일, 사람중심의 경영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