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너지공사 ‘윤리경영의 날’ 개최
제주에너지공사 ‘윤리경영의 날’ 개최
  • 오철 기자
  • 승인 2018.06.1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김태익 제주에너지공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윤리경영의 날'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4일 김태익 제주에너지공사 사장(앞줄 가운데)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윤리경영의 날'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제주에너지공사(사장 김태익)는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4일 임직원의 대한 윤리경영 마인드 함양과 부패근절 교육 및 청렴 문화를 제고하기 위해 ‘윤리경영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제주에너지공사에서는 건전한 직장만들기 실현에 앞장서고자 국민권익위원회 청렴교육 전문 강사로부터 ‘청렴도 향상 방안 및 사례로 보는 청탁금지법’등 교육을 실시했다.

청렴 서약식에서는 전 임직원이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 금지를 위한 윤리경영 내용의 실천 선서 및 서약과 함께, 윤리경영 문화의 정착과 청렴 기관 도약을 위한 임직원의 청렴한 공직생활 강화 결의를 다지고,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교육을 진행했다.

공사 관계자는 “조직문화의 투명성확보를 위해서는 전 임직원이 올바른 가치관과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제주에너지공사 청렴의식 및 윤리문화 확립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에너지공사의 ‘윤리경영의 날’은 매년 윤리가 연상되는 6월 2일 시일에 맞춰 청렴한 공직생활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