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문화 정착 노력"
[한국에너지신문] 서울도시가스(사장 박근원)가 5일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본사 소회의실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지역예선을 통과한 사례발표 우수자 8개 팀은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서비스 특화 프로그램이 및 우수서비스 사례 등을 발표했다.
경진대회 결과 최우수상은 서경에너지 서비스, 우수상은 덕양도시가스 서비스, 장려상은 서부도시가스 서비스에게 돌아갔다.
대회에 참석한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참여하고 만들고, 아이디어를 얻는 등 고객에게 필요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였다"고 말했다.
이문상 서울도시가스 영업부분 상무(CCO:최고고객책임자)는 "소비자에게 다양하고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앱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발전하는 기업 문화가 정착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서울도시가스는 소비자중심경영 정착을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보완하고 우수사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사례집을 발간, 현장 업무에 적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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