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협력기업과 성과공유로 동반성장을"
남동발전 "협력기업과 성과공유로 동반성장을"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8.06.0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성과공유 아카데미' 개최…우수사례 공유
4일 대전에서 열린 성과공유 아카데미에서 호서대학교 동학림 교수가 특강을 갖고 있다.
4일 대전에서 열린 성과공유 아카데미에서 동학림 호서대 교수가 특강을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은 4일부터 이틀간 대전 나무호텔에서 회원사 임직원 등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한국남동발전 성과공유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 아카데미는 성과공유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협력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 성과공유 우수사례 공유, 주요 이슈 설명 등 소통 활성화뿐만 아니라 2018년도 동반성장 주요사업에 중소기업의 니즈 반영과 협력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 동학림 호서대 교수가 동반성장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특강을 펼쳤으며, 참석자들은 동반성장 지원사업 모범사례 등을 공유하는 기회를 가졌다.

남동발전 관계자는 “이업종 중소기업협의회와 남강권역 중소기업협의회를 주축으로 우수한 글로벌 강소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육성할 것"이라며 "성과공유를 기반한 R&D 기획에서 연구개발, 실증시험, 해외 판로개척 등 One-Stop지원 프로그램인 기술상용화 플랫폼을 통해 선순환구조의 산업생태계 조성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