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업체 메가솔라, 다양한 마케팅으로 차별화
태양광업체 메가솔라, 다양한 마케팅으로 차별화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8.05.3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블로그 방문자 수 200만명 돌파

[한국에너지신문] 국내 대표 태양광 업체인 메가솔라(주)의 공식 블로그 방문자 수가 200만명을 돌파했다.

메가솔라는 국내 태양광발전소 시공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전국구 태양광발전소 조성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메가솔라는 예비 발전사업자와의 연결 창구로 홈페이지 외에 블로그,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태양광 양도 양수 직거래 사이트인 ‘솔라링크’도 활발히 운영중이다. 다양한 웹사이트 운영으로 많은 예비사업자들과 정보 공유를 하고 있다.

특히, 국내 태양광 업계 최초로 2009년에 태양광발전사업 전문 카페인 ‘태사랑’을 개설해 회원간의 다양한 소통을 가능토록 했다.

메가솔라의 네이버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lizensup)에서는 매일 진행되는 태양광발전소 공사현장의 전경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태양광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메가솔라가 진행중인 발전사업자 모집 지역 정보와 관련 자료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메가솔라는 제2블로그를 개설해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선 보일 예정이다.

최준일 실장은 “국내 대표 태양광 업체로서 입지를 다지는데 블로그와 카페(태사랑) 웹사이트 마케팅을 통한 홍보 효과가 컸다”며 “최근에 새롭게 개편한 메가솔라 공식 홈페이지에 고객전용관을 구축해 기존 계약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