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이엔에스, 가정의 달 맞아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부
대륜이엔에스, 가정의 달 맞아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부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8.05.1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포천 관내 복지센터 방문..자원봉사 활동 병행
대륜E&S가 지난 11일 포천시 남부 희망복지센터에 방문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의 복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성금을 전달했다.
대륜E&S가 지난 11일 포천시 남부 희망복지센터에 방문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복지 성금을 전달했다.

[한국에너지신문] 대륜E&S(대표이사 김성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 11일 포천시 남부 희망복지센터에 방문해 포천지역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의 복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성금을 전달했다.

대륜E&S는 매년 공급권역 내 영아원 물품 후원 및 성금 기부, 무료급식 봉사 후원, 기초생활수급자 노후 가스레인지 교체, 연탄배달 봉사활동 등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자원 봉사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에도 공급권역 내 그룹홈 세대를 방문해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대륜E&S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계층이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복지사업에 대한 활발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륜E&S는 서울 강북·노원·도봉·성북구 일원과 경기 의정부·양주·동두천·포천·연천지역에 보다 안전하게 도시가스를 공급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